The 강남 가라오케 Diaries
The 강남 가라오케 Diaries
Blog Article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미국에선 인기가 없다. 노래방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차이나 타운과 한인 타운을 벗어나면 거의 전멸 수준이다. 애초에 미국은 밖에 나가 노는 문화보다는 집 안에서 파티 등을 하며 노는 문화가 훨씬 많이 발달하여 있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다.
음식 전반(지리적 표시제 · 급식) · 스시 · 사시미 · 가이세키 · 돈부리(가츠동 · 규동) · 우동 · 소바 · 덴푸라(새우튀김) · 돈가스 · 멘치 · 고로케 · 유부 · 낫토 · 우메보시 · 니쿠자가 · 타쿠앙즈케 · 일본의 술 · 라멘 · 나가사키 짬뽕 · 와규 · 카레라이스 · 오므라이스 · 오니기리 · 오코노미야키 · 몬쟈야키 · 나폴리탄 · 오뎅 · 샤브샤브 · 에키벤 · 카스텔라 · 화과자(모찌 · 만쥬 · 양갱 · 모나카 · 센베이 · 타코야키) · 이자카야 · 오토시 · 오키나와 요리
사쿠라
하지만 아직까지도 위험이 완전히 없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을 생각한다면 강남가라오케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다;;;;;
방콕의 활기찬 밤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가라오케 바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기분과 취향에 맞춰 짜릿함과 설렘, 그리고 편안함까지,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노래방 기계 발명한 사람은 네기시 시게이치(根岸重一)가 만들었다.
지금으로서는 주재원이든 여행객이든 강남 가라오케 가장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는 강남달토 넘버원이 아닐까 싶다.
사장님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또한 이곳을 방문하시는 손님분들 역시 거의 대부분은 한국사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 직원들이나 아가씨들이 한국어를 어느 정도 구사할 수 가라오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분은 사장님들께서 즐기시고 노실 때 정말 편 안고 좋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 때도 잘 버티고 장사를 했던 호치민에서 가장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노장에 베테랑들이 많아서
말 그대로 로컬 가라오케라서 한국어나 영어가 전혀 통하지 않습니다. 라오스어를 어느 정도 하시는 사장님들이라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가지실 수도 있겠지만, 짧은 여행을 오신 사장님들이라면 정말 비추천드립니다. 언어가 통하지 않은 관계로 아무래도 가격은 강남달토 조금 저렴합니다만, 사실 운영 현황을 본다면 수준이 많이 떨어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재미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 달토 가라오케입니다.